외관=제시 방법의 포인트  

기획서는 중요한 상품이다. 기획서가 채택되면 작업이 진행되고 이익이 창출된다. 상품은 내용뿐 아니라  '외관'도 중요하다.

여기서 '외관'이란 제시하는 방법을 말한다. 포인트 다음과 같다.

 

1. 표제어를 정리한다.

2. 문자와 레이아웃에 대해 고려한다.

3. 그래프와 플로차트를 이용한다.

 

기획서에 컬러를 이용하자

지금까지 기획서는 흑백이다. 그러나 파워포인트를 이용하여 제목이나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간단하게 컬러를 입힐 수도 있다.

또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통일감을 줄수도 있다. 주의해야 할점은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문자는 기본적으로 검은색과 빨간색, 진한 녹색 정도만 사용한다, 또한 한 페이지에 3가지 이상의 색삭을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그래프 등의 도형에 대한 색상을 입히는 경우에는 많은 색상을 사용해도 도 좋다. 

 

tid210t001954_l.jpg

 

회사소개서,브로슈어,카달로그,리플렛,포스터,파워포인트,프리젠테이션,제안서,보고서,계획서,지명원 각종 디자인 제작(대행)


#학과브로셔 #리플렛최소부수단가 #특이한책 #사업제휴제안서 #아파트분양전단지 #리플렛디자인단가 #사업제안서피피티 #건설브로슈어 pdf #2단브로슈어

#편집디자인견적 #학원수업프로그램안내리플렛 #카드뉴스디자인 #학교홍보물 #포스터디자인회사 #특이한 리플렛 디자인 #평생교육원요람 #특이한전단지

#브로슈어전문디자인회사 #품질분임조 #입찰제안서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