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서란?

 

회사소개서는 우리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상대방에게 소개하는 문서입니다.  기업활동을 하다 보면, 다른 기업과 같이 일을 해야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이런 경우에, 상대방이 어떤 기업인지 정확한 정보가 없다면, 선뜻 믿고 함께 일을 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회사소개서를 통해서 상대방에게 정확한 정보를 주거나 요청할 수 있고, 이를 통해서 서로 적합한 사업 파트너임을 판단하게 됩니다.

 

 

목차는 어떻게 구성할까?

 

회사소개서의 목차를 구성하실 때에는 크게 회사 자체에 대한 정보와 회사의 사업내용에 대한 내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업체가 어떠한 업종인지에 따라 사업내용에 대한 내용부분은 세부 목차가 많이 달라집니다.

 

작성하시기에 앞서서...  

-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자료로 설득력을 높입니다.

- 자사에 대한 일관성을 유지하고 장점을 부각시키며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강조합니다.

- 주 목적은 정확한 소개를 통해 함께 협업하는 관계를 만드는 것이니, 상대방이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한 내용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tit047t1158w1_l.jpg

 

회사소개서,브로슈어,카달로그,리플렛,포스터,파워포인트,프리젠테이션,제안서,보고서,계획서,지명원 각종 디자인 제작(대행)


#학업계획서 #학원수업프로그램안내리플렛 #학원홍보물 #협회브로슈어 #협회소개브로셔 #협회소개브로슈어 #협회카다로그 #호텔사업계획서 #홍보리플렛

#홍보 브로슈어 제작 계획 #홍보 팸플릿 제작 #홍보 포스터 #홍보디자인 #홍보물업체 #홍보물전단지 #홍보물제작 #홍보브로슈어 #홍보파워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