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설에 바탕을 두고 최소한으로 필요한 구성을 한다.

 

가설이 떠오르면 그서을 검증하면서 실제 시안까지 연결 되는 대략적인 구성을 생각한다.

 

(1) 분석 부분(목표 고객 분석, 상품 분석, 경쟁사 분석 등)

(2) 목적

(3) 전략 분석(대상 규정, 캠페인 기간, 지역, 매체 전략, 크리에이티브 컨셉 등)

(4) 실시 계획(신문광고, 교통 광고 등 실시 내용)

(5) 비용

(6) 스케줄

 

이것으로 대략적인 기획서의 구성은 끝났다. 이 같은 구성을 컴퓨터에 저장 해 둔다.

그리고 각 페이지에 타이틀을 달고 흐름에 따라 작업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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